FANDOM

로그 편집

기본 스킬

로그가 적을 치명타로 죽였을경우, 적은 무조건 금화를 드랍합니다. 레벨이 오르면 평상시보다 더 많이 받게됩니다.

시작 스킬

Small Gun 2

Rifle

Luck

로그는 크리티컬 관련 스킬을 많이 가지고 있고, (킬러, 센스, 럭), 라버와 퀵 아이드 스킬도 로그가 재산을 불리는데 도움을 줍니다. 하지만 크리티컬만 빼면 전투에는 큰 힘이 없는게 단점입니다. 그래도 많은 돈을 가지고 성 업그레이드나 동료의 무기를 맞춰줄 수 있습니다.

헌터 편집

기본 스킬

헌터는 총기의 사정거리 패널티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.

시작 스킬

Small Gun

Rifle

Shotgun

Scavenger

헌터는 매우 강력한 무기인 쇠뇌를 가지고 시작합니다. 보우마스터, 크리플 샷, 파워 샷을 배우면 훨씬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.

스캐빈저는 쓸데없는 장비가 나올 확률만 높여줍니다. 보통 몹들은 아이템을 많이 떨어뜨리지만, 보스에겐 아무런 효과도 없습니다.

셰리프 편집

기본 스킬

적을 맞추면 넉백 효과와 느려지는 효과를 줍니다.

시작 스킬

Shotgun 2

Fury

셰리프는 강한 공격력과 좋은 파티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. 하지만 샷건은 사정거리가 짧고, 명중률이 낮으며, 장갑에 효과적이지 못합니다. 기본 스킬은 그렇게 특출나진 않습니다. 크리플 샷과 임팩트 모드를 쓰면 더 좋은 효과가 납니다.

밀리샤 편집

기본 스킬

밀리샤는 자동으로 적에게 수류탄을 던집니다. 수류탄을 던지는 빈도와 공격력은 레벨이 오를수록 증가합니다.

시작 스킬

Rifle 2

Big Gun

밀리샤는 그저 총쏘기와 수류탄 던지기만 잘합니다. 비전투 스킬이 좋지 않아 리더로선 부적합합니다. 밀리샤는 자동 무기를 들려주고 동료로 사용하면 좋습니다.

노블 편집

기본 스킬

노블은 적을 죽일때 경험치를 40%더 획득합니다.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데미지와 명중률이 증가합니다.

시작 스킬

Small Gun

Rifle

Shotgun

Big Gun

노블은 모든무기를 다룰 수있기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 할 수 있고 렙에 따른 데미지와 명중률보정이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또한 40% 경험치 추가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. 데미지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기때문에 이후에 별도의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아도 적의 레벨에 따른 공격력 증가로 공격력 모드를 기다리는것을 피하는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. 노블은 많은 파티스킬과 전투스킬의 선택권이 있습니다- 너무 많아서 탈입니다.

Ranger 편집

Base Skill

레인저는 적을 죽일때마다 아드레날린 게이지가 오릅니다. 게이지가 꽉차면 파티원전원이 렘페이지 상태에 들어갑니다

Starting Skills

Small Gun

Big Gun 2

Tips

적을 벌집으로 만들어버리는 레인저는 좋은 리더입니다. 렘페이지 어빌리티는 날이 갈수록 더 많은 적이 나오기때문에 게임이 진행할수록 빛을 발합니다

Duelist 편집

Base Skill

듀얼리스트가 적을 쏠 때, 그녀의 아드레날린과 데미지 보너스는 상승합니다. 아드레날린은 총을 쏘지 않으면 빠르게 사라집니다.

Starting Skills

Small Gun 3

Tips

An opposite of sniper, duelist deals increasing stream of damage (with occasional reload breaks). 듀얼리스트의 무기선택은 제한적이지만 이것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.-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SMG나 갑옷을 입은 적들을 상대하는 레이져 피스톨 사용 가능. 듀얼리스트는 또한 매우 유용한 엔지니어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.

Sniper 편집

Base Skill

스나이퍼가 총을 쏘고 있지 않거나 장전중일 때, 그의 아드레날린과 데미지 보너스는 상승합니다. 아드레날린은 스나이퍼가 탄을 명중시키지 못하면 한번에 사라집니다.

Starting Skills

Rifle 2

Killer

Tips

원샷-원킬 직업군인 스나이퍼는 떼로 몰려오는 적을 마주쳤을 때는 그 중 가장 강한 적을 처리하고 나머지는 동료에게 의존해야만 합니다. 극한의 데미지를 내는 능력은 스나이퍼 리볼버와 원샷 스킬을 사용할 때 특히나 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. (그래서 당신은 오직 마지막 총알만을 발사할 것입니다.) 실제로, 아드레날린은 발사하거나 장전중에는 감소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. 그래서 자동화기(automatic wepons)는 이들에게 좋지 않습니다.